자유게시판

오감만족 안동 청춘야시장!

관리자 2 639 2018.06.20 14:35

 

안동 서부시장 청춘야시장이 하절기를 맞아 30분 늦춰 운영된다.
 

안동시에서는 본격적인 휴가철과 방학을 앞두고 청춘야시장 운영시간을 늦춰 매주 금, 토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운영한다.
  더위를 피해 선선한 저녁 무렵에 나들이를 시작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운영시간을 조정하게 됐다. 변경된 운영시간은 일 년 중 낮 시간이 가장 길다는 하지(夏至) 다음날인 6월 22일(금)부터 적용된다.
  청년야시장은 민선6기 안동시장(시장 권영세) 공약사업으로 지난해 12월 8일부터 23일까지 엄동설한의 추위 속에 여섯 번의 시범운영을 통해 부족한 메뉴 보강과 판매대 보수를 거쳐 4월 20일 새롭게 단장해 운영하고 있다.
  시범운영 당시 어묵 등 6개의 포장마차 메뉴로 출발한 야시장이  찹스테이크, 우유튀김, 칠리버터갈릭새우 등 서문 야시장 인기메뉴와 구워먹는 아이스크림, 닭꼬치, 똥집튀김, 목살스테이크, 옛날햄버거, 닭스테이크 등 15개의 신선한 메뉴로 보강 운영되고 있다.
  야시장을 찾는 고객들도 아이들의 손을 잡은 가족단위 고객들과 2~30대 젊은 층으로 바뀌는 등 서부시장 분위기가 변모하고 있다.
  안동시에서는 청춘야시장의 발전과 고객 유입을 위해 버스킹 공연, 플리마켓 등 다양한 문화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야시장에서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공연을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코로 향을 맡고, 입으로 촉감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오감만족(五感滿足) 청춘야시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오는 22일(금) 오후 7시에 청춘야시장 주무대에서 ‘힐링콘서트 오락가락 가요제’가 개최된다.

 

 

야시장-1.jpg

 

Comments